2024-04-19 13:50 (금)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커네스트 ‘미포 o7’
상태바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커네스트 ‘미포 o7’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3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4.jpg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등 IT 음향 기기 전문브랜드 커네스트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미포 o7’ 의 심플한 디자인과 좋은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새해 선물 혹은 생일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좋은 가이드가 되고 있다.

이처럼 가성비가 좋아 괴물스펙으로 알려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미포 o7은 한번 완충된 이어버즈만으로 최대 7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며, 전용 충전 크래들을 이용 하면 최대 15회까지 충전이 가능해 총 105시간 연속 사용이라는 최장 플레이 시간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방진방수등급 IP67등급을자랑하는 완벽방진방수 기능으로 수심 1m 이내에서 30분동안 완전 침수 되어도 정상작동이 가능하며,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버즈를 꺼내는 순간 스마트 기기와 자동으로 연결되는 오토 페어링 기술, 이어버즈 양쪽 모두 음성 수신이 가능한 양쪽 통화 지원 기능 등 높은 스펙을 지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금일, 옥션에서 진행하는 올킬 할인행사와 5일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슈퍼딜 할인행사를 통해 구매할 경우, 미포 o7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포토 상품평 100% 당첨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어,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유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며, 블로그 후기를 추가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셀카봉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이어폰 잭이 점점 사라지는 트렌드에 맞춰 블루투스 이어폰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는 가운데 미포 o7의 행보가 기대된다. ‘미포 o7’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 ‘미포 o7’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