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등 음향 IT 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커네스트가 선보인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이 꾸준한 주목을 받는 가운데 그레이 컬러의 재입고가 완료 됐다고 밝혔다.

커네스트 미포 O7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5시간을 사용하는 IP67 등급의 완전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주목을 받은 후 2050 남녀 호응에 몇 차례의 품절을 기록한 바 있다.

미포 O7은 이어버즈 단독으로 7시간 재생할 수 있어 긴 재생 시간을 자랑한다. 충전 크래들을 사용하여 최대 15회 충전 가능해 105시간의 플레이 타임을 보이고 있어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여 호평을 받고 있다.

IP67의 완벽한 방진 방수 등급을 획득하여 수심 최대 1M에서 30분 동안 완전히 침수 되어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은 미세한 먼지나 물 입자를 차단하기 위하여 섬세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여도 고장이 나지 않고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보인다.

또한 세련된 메탈 디자인은 무선 이어폰 미포 O7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이어버즈의 인체공학적 초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의 피로감은 낮추고 편안함은 높여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빠르고 정확한 자동 페어링, 완벽하고 놀라운 사운드 구현을 위한 LDS 안테나와 다이나믹 드라이버 그리고 볼륨과 트랙 등의 컨트롤을 위한 버튼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스포츠 활동에 탁월한 미포 i17과 블랙, 화이트, 스카이블루, 베이비핑크의 4가지 컬러로 출시한 커네스트 디파 CN-700T 제품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커네스트 블루투스 이어폰은 커네스트 스마트스토어와 온라인 판매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