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고객지원

customer service center

고객지원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잡음이 들립니다 원래 그런건가요?

    A

    잡음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해당 음원의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고 제품자체의 하자의 원인도 있으므로 음원을 변경해 보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2. Q

    충전하며 사용할 수 있나요?

    A

    사용할 수 있으나 충전 중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 Q

    충전할 경우 완충여부를 알 수 있나요?

    A

    충전이 완료가 되면 충전표시등의 LED가 사라집니다.

  4. Q

    LG/삼성/팬텍 스마트폰과 호환이 가능한가요?

    A

    네 커네스트에서 판매하고있는 모든 브랜드는 IOS/안드로이드 기반의 제품과 모두 호환가능합니다.

  5. Q

    연결이 자주 끊깁니다.

    A

    블루투스 끊김에는 다양한 이유가 존재합니다. 먼저 사용하는 곳의 환경에 따라 전파간섭이 심한 곳 에서 사용하게 되면 끊길 수 있으며,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가 존재하는 곳에서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모든 블루투스 제품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6. Q

    블루투스 제품의 페어링이 너무 어려워요.

    A

    각각의 상세페이지에 포함되어 있는 페어링 동영상을 참고하여 천천히 따라해 주시기바랍니다.

(주)커네스트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공단로 134 세중테크노밸리 1310호 대표 이명재 | 사업자등록번호 301-86-3343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5-충북청주-0208 | 개인정보관리자 김형선 | 고객센터 1522-2399 | 팩스번호 070-4779-9715 | 메일 help@cunest.co.kr

Copyright©CUNEST All Rights Reserved.